|
|
 |
 |
콜라보 전문 브랜드 ‘애(愛)’를 통해 지역‧업체와 상생한다
㈜모닝라이프 양택근 대표
대한상공회의소는 최근 2014년과 2024년 통계청 가계동향조사를 토대로 ‘세대별 소비성향 변화와 시사점’ 보고서를 발간했는데, 소득 대비 소비지출 비중을 나타내는 평균 소비성향이 전 연령대에 걸쳐 10년 전보다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렇듯 불경기가 계속되며 국내 사업 여건이 녹록지 않은 가운데 ㈜모닝라이프(대표 양택근)가 주목받고 있다. ㈜모닝라이프는 지난 2023년 말 업체와 상생하는 쇼핑몰 ㈜고기팡팡을 론칭한 것에 이어 최근 콜라... |
|
|
|
|
 |
 |
글로벌 오디오 사업을 강화하여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
삼성전자 이재용 회장
삼성전자는 자회사 하만 인터내셔널(HARMAN International, 이하 하만)을 통해 고성장 중인 글로벌 오디오 사업 강화에 나섰다. 하만은 지난 5월 6일(미국 현지 시각) 미국 마시모(Masimo) 오디오 사업부를 3.5억 달러(한화 약 5천억 원)에 인수 계약을 체결했다.
하만이 인수하는 럭셔리 프리미엄 오디오 사업은... |
|
|
 |
드론 인재 양성 1번지 꿈드론교육센터
꿈드론교육센터 동국목 대표
드론이 여러 산업 분야에 활용되고 있다. 특히 드론은 4차산업혁명의 핵심 주역답게 이 순간에도 고도의 기술 발전을 거듭하며 드론을 타고 운전하며 다니는 UAM(도심항공교통) 시대의 개막도 더 이상 먼 미래가 아닌 가시권에 접어들고 있다. 이에 따라 드론이 많은 이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는 가운데 ... |
 |
|
|
|
|
|